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브랜드 락토핏, 올리브영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1-06 1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의 생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이용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라고 종근당건강은 설명했다.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 락토핏은 △모유 유래 유산균이 들어 있는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식물발효 유산균이 100% 함유된 ‘락토핏 생유산균 그린’ △콜라겐 함유로 피부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락토핏 생유산균 뷰티’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락토핏은 스틱형 포장으로 섭취와 휴대가 용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가운데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 제품으로 장내 환경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종근당건강은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으로 자리잡고 있고 종근당건강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락토핏 브랜드를 통해 장 건강 개선에 앞장 설 계획이다.

락토핏 BM 장은영 대리는 “제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이용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우리 제품을 통해 건강해지고, 나아가 락토핏이 국민유산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토핏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1월 6일부터 28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인증 행사를 통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