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본사 쇼룸 방문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8-11-01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일부터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본사 쇼룸 방문 고객에 당일 수리 서비스 및 사은품 혜택 제공

  • 11월 한 달 동안 니콘 유저 대상으로 쇼룸 내 포토스퀘어 전시 작품 응모 이벤트도 실시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가 1일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 서관에 위치한 본사 쇼룸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수리 서비스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니콘 쇼룸은 신제품 Z 시리즈와 쿨픽스 P1000을 포함해 니콘의 각종 카메라·렌즈·액세서리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AS 접수 및 제품 상담 서비스도 한 자리에서 함께 이용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매주 금요일마다 오후 5시 이전 접수 건에 한해 1인당 대수 제한 없이 방문 당일 카메라 핀검을 교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직접 방문을 통해 AS를 접수한 고객 전원에게 카메라 바디 파우치를 1인 1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쇼룸 내 사진 전시공간인 포토스퀘어에서는 11월 한달 동안 니콘 유저의 사진작품을 응모 받는다. 최종 선정된 3인의 작품은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각각 한달씩 포토스퀘어에 전시되며, 수상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도 부상으로 함께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더욱 활발한 쇼룸 방문을 이끌고자 마련됐으며 이날부터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