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빅스마일 데이' 맞아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8-11-01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코백스, 1~11일 G마켓·옥션 통해 디봇900·디봇오즈모930 할인 판매

[사진=에코백스 제공]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가 1일부터 11일까지 이베이코리아의 할인 행사 '빅스마일 데이'를 통해 '에코백스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코백스는 해당 기간동안 G마켓과 옥션에서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코백스가 환기가 어려운 겨울을 맞아 로봇청소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은 △디봇 900 △디봇오즈모 930이다. 해당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것은 이번 프로모션이 유일하다. 빅스마일 데이를 통해 지급되는 참여 브랜드 제품 할인 쿠폰 적용시 기존 가격보다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디봇 900은 집안 구조를 스스로 파악하고 매핑해 자동으로 실내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청소하는 로봇청소기다. 에코백스 스마트 내비 3.0 기술 핵심인 레이저 거리 센서(LDS) 스캐닝, 슬램(SLAM) 기술을 통한 자율주행 매핑,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된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맵 등이 적용됐다.

디봇오즈모 930은 스마트 내비 기술에 첨단 물걸레질 기술인 '오즈모'까지 더해져 진공청소부터 물걸레질까지 막힘 없이 진행할 수 있는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평소 물걸레질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청소 습관에 최적화돼 있어 인기가 높다.

빅스마일 데이는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혹은 '한국판 광군제' 등으로 불린다. 지난해 빅스마일 데이는 다양한 분야에서 총 48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제품이 조기 완판되고 판매량이 전주 대비 40% 가량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진행된 바 있다.

올해는 총 1000만여개의 특가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1억원의 쇼핑지원금 증정을 비롯해 3만7000원의 스마일캐시와 빅브랜드 할인쿠폰 등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