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2018 국감 우수의원에 “3년 연속” 송희경 의원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하나 기자
입력 2018-10-31 15: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국감 우수의원은 민생정치 실현에 기여한 공 평가하고 격려하기 위한 상

  • - 사이버 보안체계 허점, 탈원전 논리 허구성 등 국정감사 수행한 점 높이 평가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송희경 자유한국당 의원[사진=송희경 의원실 제공.]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송희경 자유한국당 의원이 31일 자유한국당에서 선정한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뽑혔다고 밝혔다. 3년 연속 수상이다.

국정감사 우수의원은 자유한국당이 매년 국정감사에서 탁월한 문제제기와 합리적 정책대안을 제시한 우수의원을 선정해 수상하는 상을 말한다. 민생정치 실현에 기여한 공을 평가하고 격려하기 위함이다.

송 의원은 이번 2018 국정감사에서 ▲사이버 보안체계의 허점 ▲탈원전 논리의 허구성 ▲라돈 공포에 손 놓은 대국민서비스 ▲월급을 상납받는 나쁜 일자리 ▲공영방송 등 방송편향의 심각성 ▲진화하는 온라인 흥신서와 공공부문 성범죄 수수방관 ▲민간 베이비시터 자격증 관리부실 등 국정감사를 수행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송 의원은 “이번 국정감사에서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해 민생정치에 기여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국민의 삶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더욱 겸손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