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올어라운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Z6’ 예약판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8-10-30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달 9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 포함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서 Z6 예약판매 진행

  • 기간 내 바디 단품 또는 키트 구입 고객에 마운트 어댑터 FTZ, XQD 32GB 메모리카드, XQD 리더기 증정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가 30일 올어라운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Z6’의 정식 발매에 앞서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Z6 바디 단품과 24-70 렌즈 키트를 대상으로 다음달 9일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마운트 어댑터 FTZ와 XQD 32GB 메모리카드, XQD 리더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판매 가격은 바디 단품 249만9000원, 24-70 렌즈 키트 319만9000원이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고감도 및 영상 촬영에 특화된 Z6는 각종 환경에서 변함없이 수준 높은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발매 전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에 특별한 사은품과 함께 가장 먼저 이번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둔 Z6는 뛰어난 고감도 성능과 이미지 센서 전체 영역을 활용한 풀프레임 4K UHD(3840×2160) 영상 촬영 기능을 갖춰, 어두운 촬영 환경이나 고화질의 동영상 제작과 같은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초점 포인트가 촬상 범위의 약 90%를 커버하는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을 채택했다. 정밀한 AF 기능을 지원하는 한편 369만 화소의 OLED 패널을 채용한 전자식 뷰 파인더를 탑재해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니콘 최초로 카메라 내 VR 기구가 내장돼 5단의 손떨림 보정 효과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