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주혁 1주기, 절친 한정수 "그와의 마지막 사진 #감사함 #그리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0-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스타그램 통해 추억 사진 공개

[사진=한정수 인스타그램]


배우 한정수가 1년 전 세상을 떠난 故 김주혁 1주기를 맞아 추억의 사진을 꺼냈다.

지난 28일 한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와의 마지막 사진 #감사함 #그리움 #아픔 #그리고"라는 글과 함께 흑백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주혁은 뭔가를 말하고 있는 한정수를 바라보고 있다. 

故 김주혁은 지난해 10월 30일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날 KBS '1박2일'에서는 故 김주혁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사진전을 방문한 멤버들은 김주혁과 찍은 사진을 보며 지난 추억을 떠올렸고, 이날 한정수와 함께 초대된 정기진은 "주혁이가 처음으로 소개해준 연예인 친구가 1박2일 친구들"이라고 특별한 사이임을 밝혔다.

당시 담당 PD였던 유호진 PD는 "당시 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는 말에 캐스팅하게 됐다. 자신이 내성적이기 때문에 강제로 여행을 하고 싶다고 했다"고 말했다. 故 김주혁 소속사 김종도 대표는 "하차하던 날 故 김주혁이 촌스럽게 울었다. '1박2일'에 대한 진심이 남달랐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생전 프로그램을 아꼈던 김주혁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영화 '흥부' '독전' 개봉을 앞둔 시점이던 지난해 10월 30일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김주혁이 몰던 차량이 아파트 벽면을 들이받아 그 충격으로 사망했다. 당시 경찰은 차량 감정과 부검을 시행했으나 끝내 사망 원인을 밝혀내지 못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