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마이소호', 창업스토리 프로모션 개최

김선국 기자입력 : 2018-10-26 10:30
다음달 21일까지 마이소호 운영자나 점주 대상으로 진행

[사진=코리아센터]

'코리아센터'는 내달 21일까지 자사 스몰비즈니스 쇼핑몰 창업 플랫폼 '마이소호' 운영자와 점주를 대상으로 창업스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이소호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주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이소호를 사용해서 좋은 점과 불편했던 점, 마이소호 창업 성공이야기나 마켓판매나 오프라인판매 시 어려웠던 점 등을 마이소호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마이소호 창업스토리 1등에 선정된 운영자는 페이스북 광고비 30만원을 지원받는다. 응모한 내용을 바탕으로 메이크샵 영상제작팀인 'B급공장'만의 유니크한 인터뷰형식의 영상을 제작해 제공한다.

스몰비즈니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마이소호는 지난해 하반기에 본격적인 론칭 이후 1년만에 사용자가 2만명을 넘어섰다. 마이소호는 소상공인과 소기업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페,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주문·결제 링크를 제공하고 있다. 운영자는 본인이 사용중인 SNS 계정을 통해 발생한 주문을 확인하고 배송까지 할 수 있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 "이번행사는 급속히 스몰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나가고 있는 마이소호의 우수성을 다시한번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마이소호 운영자와 점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