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 SKT멤버십 반값 메뉴는?···‘빕스’도 샐러드바 깜짝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10-24 14: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원할머니보쌈이 24일 단 하루 동안 SKT멤버십 반값 행사를 벌이는 메뉴인 모둠보쌈[사진=원할머니보쌈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원할머니보쌈이 24일 단 하루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50% 할인 행사를 벌이면서 공식 홈페이지는 접속이 마비되는 등 화제다.

해당 이벤트는 SK텔레콤 T멤버십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원할머니보쌈 인기 메뉴인 ‘모둠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을 24일 하루 기존 가격의 절반 가격에 방문포장 구매할 수 있다. 한 사람당 1회 최대 주문금액 10만원까지만 할인이 적용된다.

결제 전 직원에게 T멤버십(플라스틱/모바일) 카드를 제시해야 한다. 다른 제휴 카드 할인이나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에서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서울의 경우 제2롯데월드점, 청량리역사점, 신정점, 공덕점 등이 행사에서 제외됐다. 원할머니보쌈 매장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지점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원할머니보쌈 뿐만 아니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도 깜짝 할인행사를 한다.

빕스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3년 연속 1위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평일 런치 샐러드바를 기존 2만1900원에서 1만5900원으로 할인한다. 다른 쿠폰이나 행사와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