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컴백 D-9' 엑소 카이, 카리스마 비주얼 폭발하는 티저 공개

김아름 기자입력 : 2018-10-24 10:05수정 : 2018-10-24 10:05

엑소 카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엑소(EXO) 멤버 카이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소는 24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엑소 계정을 통해 ‘Circuit #KAI’(서킷 #카이) 영상을 공개, 강렬한 눈빛과 분위기가 돋보이는 카이의 모습과 정규 5집 수록곡 ‘닿은 순간 (Ooh La La La)’ 스포일러 음원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닿은 순간 (Ooh La La La)’은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와 스페니쉬 기타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라틴 팝 장르 곡으로, 엑소가 선사하는 라틴 감성이 기대를 모으며, 가사에는 우연히 눈이 마주친 순간 시작된 상상 속 사랑이 공간이동처럼 현실 속 사랑이 된 드라마틱한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엑소 공식 홈페이지의 'CIRCUIT EXO'(서킷 엑소) 페이지에서 카이와 관련된 숫자를 맞추면 카이의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는 11월 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강렬한 매력의 타이틀 곡 ‘Tempo’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한 신곡 11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엑소의 한층 풍성해진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엑소는 11월 2일 오후 8시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EXO COMEBACK SHOWCASE ‘TEMPO’’(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엑소 카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