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9' 엑소 카이, 카리스마 비주얼 폭발하는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24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엑소 카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엑소(EXO) 멤버 카이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소는 24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엑소 계정을 통해 ‘Circuit #KAI’(서킷 #카이) 영상을 공개, 강렬한 눈빛과 분위기가 돋보이는 카이의 모습과 정규 5집 수록곡 ‘닿은 순간 (Ooh La La La)’ 스포일러 음원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닿은 순간 (Ooh La La La)’은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와 스페니쉬 기타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라틴 팝 장르 곡으로, 엑소가 선사하는 라틴 감성이 기대를 모으며, 가사에는 우연히 눈이 마주친 순간 시작된 상상 속 사랑이 공간이동처럼 현실 속 사랑이 된 드라마틱한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엑소 공식 홈페이지의 'CIRCUIT EXO'(서킷 엑소) 페이지에서 카이와 관련된 숫자를 맞추면 카이의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는 11월 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강렬한 매력의 타이틀 곡 ‘Tempo’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한 신곡 11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엑소의 한층 풍성해진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엑소는 11월 2일 오후 8시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EXO COMEBACK SHOWCASE ‘TEMPO’’(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엑소 카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