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11월 7일 첫 방송 편성 확정…'라디오스타'-'한끼줍쇼' 등과 맞대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23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으며 정규편성을 확정 지은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11월 7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상식 문제아들’이 옥탑방에서 퇴근하기 위해 10개의 상식문제를 풀며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

지난 추석 파일럿 방송 당시 방송된 문제들이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함은 물론 KBS 시청자권익센터 시청자 청원에도 정규편성을 요청하는 청원글이 올라올 정도로 큰 화제를 모은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KBS2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11월 7일 정규 첫 방송을 앞두고 첫 번째 녹화를 마친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번 녹화에서 한 달 만에 다시 옥탑방에 모인 문제아들은 오랜만에 재회한 소감을 이야기하며 반가움을 드러냈고, 정규편성을 자축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정규편성의 공을 서로에게 돌리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

한편, 문제아들의 대표 절친으로 잘 알려진 유재석, 이영자 등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이 ‘옥탑방 문제아들’의 정규편성을 축하하며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화환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층 강력해진 웃음과 케미로 돌아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11월 7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KBS2를 통해 방송되며, ‘라디오스타’ ‘골목식당’과 정면승부를 벌이게 된다. 과연 시청자들의 선택은 어디로 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