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현대상선, 부산지역 화주 대상 해운시황 설명회 개최

최윤신 기자입력 : 2018-10-22 16:34수정 : 2018-10-22 16:34
22일 현대상선 부산지사서 실시… 황산화물 규제 준비 현황 설명

22일 부산 중구 현대상선 부산지사에서 개최한 ‘부산지역 화주 초청 해운시황 설명회’에서 김수호 컨테이너사업 총괄 전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현대상선 제공]



현대상선이 22일 부산 중구에 위치한 현대상선 부산지사에서 부산지역 화주들을 초청해 해운시황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부산지역 화주 60여명을 비롯해 현대상선 부산지사 임직원 20여명 등 총 80여명이 참석했다.현대상선은 유가 상승으로 인한 운임 구조 변화 전망을 비롯해 내년 시황 전망, 미중 무역 분쟁에 따른 시장 변동 등 글로벌 주요 이슈를 화주들에게 설명하고 이에 대한 현대상선의 대응 방안을 공유했다.

현대상선은 이 자리에서 2020년 1월부터 시행예정인 국제해사기구(IMO)의 황산화물 규제에 대한 업계 동향과 현대상선의 준비 현황을 화주들에게 설명하면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

김수호 현대상선 컨테이너사업 총괄 전무는 “매분기마다 부산지역 화주들과 글로벌 주요 이슈 등을 공유하면서 다양한 의견을 직접 나누고 있다”며 “앞으로도 화주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