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해체설 이어 불화설까지…누리꾼들 "사이 안 좋은가?" vs "공식입장 안 나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0-22 14: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민석 "오늘이 멜로망스로서 마지막 공연"

[사진=멜로망스 페이스북]


멜로망스 김민식이 의미심장한 글을 올린 후 불화설이 나오자 누리꾼들의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뜨면서 불화설이 생긴 게 아니고 대학 때도 팀 하다가 성격 안 맞아서 잠시 안 하다가 다시 한 걸로 알고 있음. 활동하는 내내 친해 보이진 않았음. 초창기부터(pm***)" "딱봐도 불화설 느낌 팍 오는데?(eb***)" "멜로망스가 해체하면 이제 이 주옥같은 멜로디와 목소리의 조합은 어디에서 듣나 하고 막연히 슬퍼졌었다. 기사를 보니까 막연한 슬픔이 너무 빨리 돌아온 것 아닌가(am***)" "엥 팬 아니었는데도 이건 좀 당황스러운데(ha***)" "아니 정동환 피아노 선율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아쉽다ㅠ 근데 왜 사이 안 좋아진 거지?(wo***)" 등 댓글을 달았다.

다만 신중해야 한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이들은 "소속사는 공식 기사 좀 내주세요. 제발. 댓글들 다 안다는 식으로 그렇게 멤버들 깎아내리지 마세요(p0***)" "아직 소속사 측에서 입장 내세우지 않았으니가 제발 누가 잘못했네 해체했네 이런 소리 하지 마시고 가만히 있자고요.. 조금만 기다려줘요(si***)" "무슨 해체야 공식 입장 내지도 않았는데 앞서가지 마세요(qk***)" "불화설 같은 억측성 이야기는 그만하고 소속사 공식 대응 나올 때까지 기다려요. 멜로망스 둘이서 계속 음악해주라ㅠ(td***)" 등 댓글로 자제를 요구했다. 

지난 21일 김민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무대는 최대한 재미있게 하려고 했다. 왜냐하면 오늘이 멜로망스로서는 마지막 공연이었다고 얘기를 하니까. 언제나 제가 진짜 떳떳하게 말할 수 있는 건 공연을 보시는 분들이 제 목소리나 멘트를 들으시고 행복하길 바랐다는 것이다. 그거 하나는 떳떳하다"는 글을 올렸다. 

정동환 역시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8'에서 "오늘을 마지막으로 멜로망스는 당분간 공연하진 않을 것"이라고 발언해 해체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