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크리스피 스튜디오, 소개팅 예능 ‘낮술남녀’ 공개

정명섭 기자입력 : 2018-10-22 09:49
일상 속 소재로 공감 자아내는 소개팅 구성 계획

카카오의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가 일반인 소개팅 예능프로그램인 ‘낮술남녀’를 24일부터 매주 수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에 마련된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사진=카카오 제공]


카카오의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가 일반인 소개팅 예능프로그램인 ‘낮술남녀’를 24일부터 매주 수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에 마련된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바일 및 웹예능 콘텐츠인 낮술남녀는 참여자들이 딱딱한 소개팅을 벗어나 밤이 아닌 낮에도 솔직하고 재미난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남녀가 서로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갈 수 있는 게임들이 등장한다. 서로의 첫 인상에 대해 준비된 문장의 빈칸을 채우거나, 카드에 적힌 상대방에 대한 문장을 완성시키며 대화를 이어나가는 방식이다.

크리스피 스튜디오는 지난 20일 티저영상을 통해 외국인, 99년생 새내기, 장발의 남자모델 등 독특한 출연자들과 이들의 파격적인 대화 중 일부를 공개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국내의 간판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이 프로그램의 메인스폰서로 함께한다.

한편, 크리스피 스튜디오는 카카오가 지난해 1월에 설립한 모바일 영상 제작업체다. ‘취중젠담’과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등이 대표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