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공동 마케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10-22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살아있는 동화 체험 영상 공유 고객에게 경품 증정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어린이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 tv 키즈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체험한 TV 화면 영상을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소프트에서 운영하는 ‘캐빈 엘리쇼’ 공연 관람권 10매, ‘캐리 키즈 카페’ 이용권 50매를 증정한다.

고객은 개인 SNS에 업로드한 체험 영상URL을 SK브로드밴드 공식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10월 31일까지만 공유해도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캐리소프트 소속 키즈 크리에이터 ‘엘리’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를 직접 체험해보고 소개해주는 홍보 영상을 제작해 ‘엘리가 간다’ 유튜브 채널과 함께 공동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엘리가 간다’는 캐리소프트 내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며, 실시간 채널 캐리TV,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최신 증강현실(AR) 기능 등을 활용해 아이가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돼 체험하는 신개념 북(book) 서비스이다. 출시 이후 B tv 키즈 전체 이용건수와 시청 건수가 20% 이상 향상되는 등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애니메이션 담당은 “아이들이 직접 체험해보면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의 재미와 교육효과를 실감할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홍보 콘텐츠 제작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