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할로윈’ 테마관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10-18 08: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할로윈 파티용품부터 캔디·초콜릿까지 한곳에 모아

[사진=쿠팡]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할로윈’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테마관에서는 25만여 개 할로윈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 번쯤 해보고 싶은 개성 만점 코스튬’, ‘분위기 살리는 파티·포장용품’, ‘TRICK OR TREAT 할로윈 사탕’ 등의 테마안에 총 20개의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할인쿠폰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상품군에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할로윈 메이크업 쿠폰할인관 외에 파티용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의 장바구니 할인쿠폰, 할로윈 포장용품 최대 4000원 쿠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간단하게 걸어만 놓아도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귀여운 호박 모양의 가렌드 ‘조이파티 LED점등 호박 가렌드’가 있다. 쿠팡가는 8000원대다. 귀엽고 간편하게 사탕바구니로 이용할 수 있고 손잡이가 있어 휴대하기 편리한 ‘퍼니할로윈 호박통’을 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티에 사용할 사탕, 쿠키를 간편히 포장할 수 있는 할로윈 콘셉트의 포장봉투, 파티룩을 돋보이게 해줄 메이크업용품과 네일데코 스티커 등도 찾아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축제가 점점 대중화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할로윈’ 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이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각종 파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