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수상···와인 전 품목 20%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10-17 1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매장 내 와인셀러[사진=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제공]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2018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2018 Wine Spectator Restaurant Awards)’에서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Award of Excellence)’를 2년 연속 수상한 기념으로 소비자 감사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와인 전 품목을 20% 할인한다.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는 와인 분야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와인 스펙테이터의 와인 레스토랑 시상식이다. 매년 전 세계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최고 수준의 와인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현재 2층 규모의 국내 최대 와인셀러에서 최적 온도로 다품종의 와인을 보관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부터 프리미엄 최고급 와인까지 소비자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총 240여 종의 와인리스트를 갖췄다. 특히 고급 와인을 찾는 와인 전문가 및 애호가들이 찾는 특별한 장소다.

이동훈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대표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가 제공하는 와인은 많은 소비자가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는 풍미가 깊은 와인이 많아 인기가 높다”며 “와인의 계절 10월을 맞아 이번 행사가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