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데뷔' 에이티즈, 멤버 산·민기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섹시 카리스마가 폭발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17 17: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Q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멤버 산과 민기의 데뷔 앨범 개인 콘셉트 포토 및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과 16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 산과 민기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개인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멤버 산이 나무와 식물들이 우거진 장소에서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감각적인 데님 패션을 선보이며 청량미를 과시하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 산은 빈티지한 화이트 의상을 입고, 날렵한 턱선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이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민기는 브릿지로 포인트를 준 신비로운 헤어스타일 사이로 섹시한 눈빛을 발산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물론, 함께 오픈된 컷에서 몽환적인 표정과 함께 역동적인 포즈로 남성미를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당당한 포즈로 에이티즈 깃발을 들고 걸어가는 산의 모습과 이국적인 느낌이 풍기는 광활한 곳에서 무언가를 찾는 듯 두리번거리는 민기의 개인 티저 영상이 함께 공개돼 에이티즈의 데뷔를 기다리는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에이티즈는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로 이뤄진 8인조 보이그룹으로,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ATEEZ Debut Showcase(에이티즈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