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두물머리 인생이야기·한복여행 19~21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평)임봉재 기자
입력 2018-10-17 16: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제동의 인문학 강연도 열려'

경기 양평군은 두물머리 일대에서 '두물머리 인생이야기'와 '두물머리 한복여행' 행사를 오는 19~21일 연다.[사진=양평군 제공]


경기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두물머리 일대에서 '두물머리 인생이야기'와 '두물머리 한복여행' 행사를 오는 19~21일 연다고 17일 밝혔다.

20일 열리는 공식행사는 한복패션쇼와 공연에 이어 김제동의 '사람이 사람에게'란 인문학 강연으로 채워진다.

이 기간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사전 신청자 60명을 대상으로 한복체험(헤어·메이크업 포함)이 열리고 자연염색 전시회, 공연도 진행된다.

또 한복을 착용한 참가자를 위한 인생사진 촬영도 열린다.

두물머리 한복여행 사진을 SNS에 '#두물머리 한복여행'으로 올리거나 '두물머리 인생이야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하면 두물머리 기념엽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함께 두물머리 만보걷기, 양수리 상점, 전통시장 일반음식점 이용 시 영수증 2만원 당 햅쌀 1봉을 주고, 집에서 안입는 한복을 기부하면 1벌 당 햅쌀 1봉을 선물로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두물머리는 연간 100만명 오는 양평의 대표관광지로 많은 관광객이 오는 만큼 행사기간에 주차, 교통체증 등 문제가 발생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길 바란다"며 "선물은 미션성공 선착순으로 증정하기 때문에 조기 품절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두물머리 한복여행은 한복진흥센터의 한복문화주간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