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이천인삼축제, 11월 2~4일 이천설봉공원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천)김중근 기자
입력 2018-10-16 1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행복 나눔 이천인삼, 건강 나눔 이천인삼' 주제, 인삼 경매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마련

2017 이천인삼축제장의 모습. [사진=이천시 제공]


경기 동부인삼농협이 주관하고, 이천시가 후원하는 '제4회 이천인삼축제'가 1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이천설봉공원에서 개최된다.

'행복 나눔 이천인삼, 건강 나눔 이천인삼'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인삼축제는 11월 2일에는 밸리댄스공연, 대북공연 등 공식행사가 열린다. 또 퓨전국악공연, 초대가수 김연자, 인삼OX퀴즈, 인삼 경매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된다.

11월 3일에는 힙합댄스공연, 인삼OX퀴즈, 인삼 경매이벤트, 제4회 이천시연맹회장배 댄스스포츠&페스티벌, 초대가수 트로트 걸그룹 삼순이 공연이 펼쳐진다.

11월 4일에는 7080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마술공연, 밸리댄스, 인삼 경매이벤트와 이천 인삼가요 한마당이 펼쳐지고, 방송인 전원주 씨가 행사장을 찾아 관람객들과 자리를 함께해 특유의 입담으로 신바람 나는 시간을 갖는다.

상설행사로는 6년근 수삼 등 이천인삼 및 이천시 특산물 등을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판매부스가 운영되고, 인삼체험관과 건강체험관 등의 전시장이 열린다.

또 이천 인삼 세일즈 서포터즈, 이천 인삼 펀펀(FUNFUN) 놀이터, 인삼달인, 인삼 중량 맞추기, 인삼 활력왕, 페이스 페인팅 등의 체험행사도 마련된다.

전시행사로는 인삼 및 이천도자기, 웰빙 인삼요리, 인삼 가공식품 전시가 열리며, 먹거리 장터에서는 소박하지만 넉넉한 시골인심을 담은 인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