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마마, 환절기 맞아 '더블 구성'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광표 기자
입력 2018-10-16 1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리틀마마 제공]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31일(수)까지 알프베베 더블 구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틀마마의 알프베베 라인 3종을 각각 2개씩 구성해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틀마마에서 아기 피부 보습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 환절기를 맞아 엄마들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마련했다. 

알프베베 라인 3종의 더블 구성은 ▲올인원 스파워시 2개 ▲유기농 스파로션 2개 ▲유기농 스파오일 2개로 구성됐다. 단품 혹은 기존에 판매되는 세트 제품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해도 좋고, 엄마와 아기가 같은 향을 공유하면 아기의 심신 안정과 정서적인 발달에 더욱 효과적이다.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 3종은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나트루(Natrue)의 유럽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Vegan) 인증을 받아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기농 오렌지와 라벤더 블렌딩의 아로마 테라피로 아기의 심신 안정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알프베베 스파 오일은 피부와 가까운 성분인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과 아몬드 오일로 아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아기의 심신을 안정시키는 유기농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의 아로마 테라피가 담겨 숙면 유도에 더욱 효과적이다.

리틀마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로 연약해진 아기 피부를 위해 준비했다”며 “더블 구성 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