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중소기업 대상 2.5기가 인터넷 ‘GigaBiz 프리미엄’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10-16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규 가입 고객 대상 고정 IP 이용료 25% 할인, 공유기 임대료 면제 등 프로모션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16일 중소기업 대상 2.5기가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는 GigaBiz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통신국사와 가입자간 광케이블망을 연결하는 G-PON(Gigabit-Passive Optical Network) 기술을 GigaBiz 프리미엄 상품에 적용했고, 여러 명이 동시에 인터넷을 이용하는 중·소기업의 사무실 환경을 고려한 공유기를 개발해 최고 2.5기가의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GigaBiz 프리미엄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기 임대료 면제 및 추가로 고정IP 사용 시 이용료 25% 할인을 제공해주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GigaBiz 프리미엄 상품을 가입한 고객은 PC, 노트북 등 디바이스 사용대수 제한 없이 이용할수 있으며, 전화, IPTV, 보안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면 각각 상품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업장을 소유한 개인사업자 및 법인고객이라면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및 전화, 전국 대리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조정민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지원본부장은 “중소기업 고객을 위해 2.5기가 인터넷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은 물론 결합할인을 추가해 통신비 절감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기업고객대상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