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영덕군 태풍피해 주민 돕기 성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양) 최주호 기자
입력 2018-10-16 03: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김상욱 영덕군직장협의회장, 이희진 영덕군수, 오도창 영양군수, 김창훈 영양군이장연합회장, 이재춘 영양군체육회 상임부회장 [사진=영양군 제공]


경북 영양군은 15일 영양군이장연합회 및 영양군체육회 임원과 함께 영덕군청을 방문해 태풍 ‘콩레이’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영덕군 주민들을 돕기 위한 성금 592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영양군에서는 지난 6일 태풍 콩레이로 인해 이재민 발생 및 재산피해를 입은 영덕군의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지난 10월 8~13일까지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 영양라이온스 클럽의 회원 및 주민들이 가장 피해가 큰 강구 지역을 방문해 피해 복구 및 이재민 구호 현장에서 도움을 주었다.

이번에는 영양군청 직원들이 모은 292만 원을 비롯해 영양군이장협의회에서 100만 원, 영양군체육회에서 200만 원 씩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전달하기 위해 영덕군청을 방문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태풍 콩레이의 진로가 경북 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보며 우리 지역을 비롯한 타 지역에도 별다른 피해 없이 지나가기를 바랐는데 영양과 가까운 영덕에서 이렇게 큰 피해를 입게 된 것을 보니 매우 안타까우며 오늘 영양군민들의 마음을 담아 전달한 이 성금이 태풍 피해를 입은 영덕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