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종합] '우결'-'미우새'와는 다르다…현실같은 가상부부들의 '아찔한 사돈연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12 12: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아찔한 사돈연습']


'우리 결혼했어요'를 탄생시킨 전성호 PD가 10년만에 새로운 가상부부 관찰 예능으로 돌아왔다.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전성호 PD를 비롯해 권혁수, 오스틴 강, 남태현, 경리, 미주, 노사연 등이 참석했다.

‘아찔한 사돈연습’은 가상 부부가 된 커플들의 결혼생활과 이들의 현실 부모가 서로의 가상 사돈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 MC로는 김구라, 노사연, 서민정이 발탁됐다.

먼저 연출을 맡은 전성호 PD는 "제가 ‘우리 결혼했어요’를 처음 만들었는데 가상 결혼이 가짜 이야기가 아니냐는 우려 속에 론칭했지만 벌써 10년이 지났다"며 "‘님과 함께’라는 조금 결이 다른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언젠가 ‘우결’ 비슷한 프로그램을 하고 싶다는 바람이 있었다. 다행히 시기적으로 잘 맞아서 할 수 있게 됐다"며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전 PD는 "'우결'할 때 솔비나 크라운제이의 어머니를 보면서 이야기들이 지혜롭다고 생각했다. 시간이 지나면 부모님이 지켜보는 형식도 재밌겠다는 마음을 가졌다"며 "제가 tvN으로 이적하고 이후 ’미운 우리 새끼' 같은 프로도 생기고 부모님이 나와서 지켜보는 게 자연스러워졌다는 생각이 들었다. 연애가 아닌 결혼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편하고 허심탄회하게 할 수 있다면 현명하게 사는 법에 대한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보고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아찔한 사돈연습'은 사우스클럽 남태현과 개그우먼 장도연, 러블리즈 미주와 권혁수, 오스틴강과 경리 등이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특히 화제를 모은 가상부부는 9살 연상연하 남태현과 장도연이다.

남태현은 "도연 누나도 왔으면 좋았을 텐데 일 하느라 못 왔다"면서도 "그래도 마음만은 함께 있다고 생각한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흥부자' 커플 권혁수와 러블리즈 미주도 눈길을 끌었다.

권혁수는 "(촬영) 당시에는 몰랐는데 첫 방송을 보니 제가 많이 힘들었던 것 같다. 나이가 들면서 결혼을 할 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 이렇게라도 결혼을 시켜주신 전성호 PD님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하며 웃음을 안겼다.

레스토랑에서 첫 만남을 가진 모델 겸 셰프 오스틴강과 경리 커플도 동갑내기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스틴강은 경리를 위해 깜짝 요리 이벤트를 준비했지만 섹시한 듯 허술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오스틴강은 어머니의 방송 출연에 대해 "엄마에게 나 결혼하는데 한국 오겠냐고 물었다. 부담스러워하셨지만 내가 ‘제발’이라고 부탁해서 LA에서 오시게 됐다"고 설명했다. 경리는 "저희 엄마는 저보다 더 연예인 같이 끼가 있으시다. 흔쾌히 해주셨다"고 말했다.

‘아찔한 사돈연습’은 지난 5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