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협회, 성남산업진흥원과 바이오 육성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정수 기자
입력 2018-10-12 10: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성남시 바이오헬스 기업 지원 등에 상호 협력키로

(왼쪽부터)서정선 한국바이오협회장과 장병화 성남산업진흥원장이 1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테크노밸리 코리아바이오파크에서 ‘성남시 바이오 헬스케어산업 육성’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바이오협회 제공]


한국바이오협회는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테크노밸리 코리아바이오파크에서 성남산업진흥원과 ‘성남시 바이오 헬스케어산업 육성’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성남시 바이오헬스 기업 지원 △산·병·학·관 연계 기업 지원 프로그램 개발 등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성남산업진흥원은 산학연관이 협력하는 생태계형 의료기기산업을 육성하고, 성남시 지역 내 바이오헬스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한국바이오협회는 충북, 경북, 전남 등 광역 지자체와 공동협력을 구축하는 등 여러 기관과의 협력관계를 확대해오고 있다. 이번 협약은 협회가 위치한 판교테크노밸리를 담당하는 성남시와 공동 협력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서정선 한국바이오협회장은 “한국바이오협회는 유관기관과의 협력 강화로 스타트업과 중소벤처 기업에 대한 지원 협력체계를 구축해 산업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