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피트니스 대축제 '2018 밸런스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태웅 기자
입력 2018-10-11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체험존, 경연대회 등 알찬 구성

[사진 제공= 코엑스.]


코엑스와 엑스포럼이 주최하는 신개념 피트니스·라이프스타일 대축제인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11일 코엑스에 따르면 국내 피트니스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우리나라 필라테스 1위 브랜드인 '리윰필라테스'의 체험존을 비롯, '점핑캣', '지엔인터내셔널', '티알코리아' 등이 참여한다.

운동기구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밸런스 스튜디오'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되고, 'VR배드민턴' 등 신기술이 접목된 최신 운동제품들도 공개된다. 

요가, 헬스, 스피닝, 번지플라이와 같은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피트니스 경연대회 및 체험클래스도 준비돼 자신에게 맞는 피트니스 스타일과 제품을 찾아볼 수 있다.

'CK퍼포먼스', '써니사이드업' 등은 스포츠웨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치미뚝', '오엠오'에서는 건강식품을 소개한다. 몸과 마음의 균형을 도와 줄 소확행의 공간 '힐링마켓'이 현대인들의 힐링도 돕는다.

전문 강연도 동시에 열린다. 

코엑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문 운동인들 뿐 아니라, 균형 잡힌 건강한 생활과 피트니스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모두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