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렌탈쇼 렌탈서비스, 직접 체험하고 결정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18-10-10 15: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등 제품 특별관서 선보여

[사진=킨텍스제공]

킨텍스(대표 임창열)와 SBS플러스(대표 김계홍)가 주최하는 렌탈전문전시회 ‘2018 코리아렌탈쇼’에 업계를 대표하는 렌탈브랜드들이 참가를 확정했다.

‘2018 코리아렌탈쇼’는 국내 대표 렌탈 제품 및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보고 상담받을 수 있는 렌탈 전문전시회로, 다음달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 10홀에서 진행된다.

생활가전ㆍ주방가전ㆍ자동차 등 B2C 분야 렌탈은 물론, 오피스ㆍ이벤트 등의 B2B 렌탈까지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최근 렌탈서비스 구매 직전, 직접 제품을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다.

‘2018 코리아렌탈쇼’는 안마의자, 정수기, 침대, 자동차 등 다양한 렌탈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 계약까지 가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는 안마의자 시장점유율 65%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대규모 특별관을 구성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코리아렌탈쇼에서 최고급 사양의 ‘파라오’, 베스트셀러 모델 ‘팬텀’을 비롯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W정수기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존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와 천연 라텍스 침대 등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존을 구성한다. 이미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카페&베이커리, 레스토랑, 전시장으로 구성된 복합힐링공간인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완성도 높은 공간 조성으로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디프랜드를 비롯해 쿠쿠홈시스, SK매직, SK렌터카, SK텔레콤, 코웨이, 현대큐밍, 삼성MNS, 캐논코리아, 오픈갤러리 등의 업체가 참가해 다채로운 렌탈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매일 열리는 ‘100원 경매’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밥솥, 인덕션, 비데 등의 물품이 매물로 나와 참관객들의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그밖에 온라인 사전등록, 선착순 경품 증정 등 총 500명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8 코리아렌탈쇼의 참관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7일까지 무료로 신청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