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이슈] "기쁠때나 슬플때나 함께 하겠다" 조정석♥거미, 최근 언약식…5년 열애→부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08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JS컴퍼니 제공]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5년이라는 긴 연애 끝에 부부가 됐다.

8일 조정석과 거미 소속사 양측은 공동 보도자료를 통해 “조정석과 거미가 최근 가족들과 함께 언약식을 하고 부부가 됐다”고 알렸다.

양측은 “두 사람은 평생 서로를 존경하고 배려하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며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밝혔다.

앞서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6월 올 가을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특히 지난 7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 출연한 거미는 직접 결혼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조정석은 2004년 연극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해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본격적으로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이후 영화 ‘관상’ ‘역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형’ 등과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헤드윅’ ‘아마데우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를 오가며 맹활약했다.

거미는 2003년 1집 ‘라이크 뎀’으로 데뷔한 뒤 ‘그대 돌아오면’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기억상실’ ‘어른아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드라마 ‘태양의 후예’ 등 각종 OST를 통해 ‘OST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JS컴퍼니 제공]


이하 조정석, 거미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기자님.

조정석과 거미가 최근 가족들과 함께 언약식을 하고 부부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평생 서로를 존경하고 배려하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 하기로 맹세하였습니다.
진심으로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걷는 이 길에 따뜻한 격려와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JS컴퍼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