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 ‘퓨처북 공룡동요 시즌1’ 앱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입력 2018-10-04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토이트론 제공]

토이트론이 하반기 인기 콘텐츠인 공룡을 테마로 한 유아용 놀이학습 앱 ‘퓨처북 공룡동요 시즌1’을 출시했다.

이 앱은 토이트론이 자체 제작한 5곡의 공룡 동요와 5개의 놀이로 구성됐다. 동요를 통해 공룡의 탄생부터 초식, 육식 공룡의 구분, 다양한 공룡의 서식 환경 등을 공부할 수 있다. 또 공룡 뼈 맞추기, 알맞은 먹이 주기 등 노래로 배운 배경 지식을 재미있게 놀이로 학습할 수 있는 5가지의 공룡 놀이 콘텐츠가 수록됐다.

동요 재생이 끝나면 각 동요에 맞는 놀이를 넣어 아이들의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놀이들은 메인 화면에서 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동요를 듣고 플레이를 하다 보면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콘을 받을 수 있는데, 앞으로 이 아이콘을 차곡차곡 모으면 퓨처북 제품을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게할 계획이다.

영어와 중국어로도 서비스되어, 3개 국어 다중 언어 학습을 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코너도 따로 준비했다. 우리 아이가 어떤 동요를 가장 많이 들었는지, 또 아이와는 어떠한 대화를 나누면 좋을지 지도 가이드를 제공한다.

토이트론은 앱 론칭 기념으로 오는 7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 다운 받은 고객들은 해당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8일 이후에는 일부 콘텐츠 유료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