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오픈마켓 전시회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 & 기프트 원더랜드 킨텍스에서 개막

(고양)최종복 기자입력 : 2018-10-02 16:03
서울디저트페어, K-베이비페어, 푸드트럭 페스티벌 동시 개최

[사진=킨텍스제공]

경기고양시 킨텍스는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아시아 최대 오픈마켓 전시회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 기프트 원더랜드’를  오는 12월 7일부터 16일 까지 킨텍스 (1전시장 3, 4홀)에서 개최한다.

시민들에게 따뜻한 선물과 같은 행사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올해는 Gift Wonderland 라는 행사명을 더했다.

올해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되는데 1부는 12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고, 2부는 14일부터 16일까지 추운 겨울 따뜻한 실내에서 가족 및 연인들이 주말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행사 및 전시회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지역 행사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가족, 연인, 여성, 주부들이 주로 관람하는 행사로서 크리스마스용품(트리, 파티용품, 데코레이션, 조명 등), 크리스마스 선물(화장품, 주얼리, 디퓨져, 의류, 잡화 등), 크리스마스 식품(케익, 쿠키, 와인, 디저트, 치즈, 칠면조 등), 리빙/홈데코(가구, 인테리어 소품, 테이블웨어, 그릇 및 주방용품, 침구류 등), 캐릭터(키덜트, 장남감, 피규어 등), 크리스마스 문화(지자체, 여행, 축제 등)를 주요 품목으로 개최되기 때문에 폭넓은 연령대의 시민들이 참여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의 특징은 ‘K-베이비페어(킨텍스 5홀)' 가 크리스마스페어(3,4홀)와 동시 개최되어 더 많은 관람객이 공유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국내 최대 인기 플리마켓 행사인 서울디저트페어가 본 행사와 공동 개최되어 국내 유명작가들의 크리스마스 시즌에 발맞춰 선보일 작품들에 대한 관람객들의 기대감이 상당히 높다.

또 본 행사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 및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푸드트럭 페스티벌 등이 개최되고, 전시장 내외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트리빌리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매년 행사 때 마다 진행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 행사를 전시장내 무대에서 진행하는 것을 주최측은 기획하고 있다.

현재 전시회 부스 참가신청도 진행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이 아니라도 시민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싶은 업체분들은 아직 참여 기회가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크리스마스페어 사무국으로 연락할 것을 추천한다.

중소 상인들에게는 부담없는 부스 참가비가 제공되는 올해 마지막 전시회로 참가업체와 참관객 모두에게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