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NEUM 제주 화북' 아파트 수요자 및 투자자 주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8-10-02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TX NEUM 제주 화북' 주택홍보관 전경.


지난달 29일 주택홍보관 오픈 첫날 전체 조합원 모집의 50%가 넘는 성과를 보인 'STX NEUM(네움) 제주 화북'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대표적 관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에서는 주거에 있어서도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나 조망권을 확보한 아파트, 오피스텔 등에 대한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제주 화북이동에 들어서는 STX NEUM 제주 화북 아파트는 이러한 수요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특화설계로 투자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STX NEUM 제주 화북은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에 총 184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63㎡로 한라산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조망권을 갖췄다.

해당 아파트는 뛰어난 일조량과 통풍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거주자들의 생활편의를 고려해 피트니스 센터, 테라스형 복층 아파트(최상층) 등을 조성, 거주 만족도를 높였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STX NEUM 제주 화북이 주목 받는 요소다. 사업지 반경 약 6㎞ 이내에 제주국제공항, 4㎞ 이내에 제주시외버스터미널, 2㎞ 이내에 제주항연안여객터미널이 있어 제주 시내 및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다. 반경 약 3㎞ 이내 동문재래시장, 동문공설시장, 이마트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사라봉공원 및 신산공원, 우체국, 은행, 병원, 중앙로 등도 도보권 내에 있다.

STX NEUM 제주 화북 관계자는 "제주 원도심 지역은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주거환경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라며 "STX NEUM 제주 화북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기본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STX NEUM 제주 화북 주택 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 124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