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안마의자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10-01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장수돌침대 제공 ]



장수돌침대는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글로벌 쇼핑관광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특히 장수돌침대 헬스케어 제품인 ‘힐링스타’(안마의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국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제조, 유통, 관광, 문화업계 등에서 40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쇼핑축제로 대한민국 전역에서 10월 7일까지 진행된다. 장수돌침대는 이번 축제에 맞춰 인기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돌침대 힐링에잇은 35%, 안마의자 힐링스타는 50% 특가로 선착순 판매 하고있으며 전국에 있는 장수돌침대 대리점과 직영점에서 행사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최유미 장수돌침대 마케팅팀 부장은 “날씨가 쌀쌀해지며, 장수돌침대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이 늘어났다”며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축제를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많은 혜택을 준비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장수돌침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와 추석맞이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장수돌침대 공식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장수돌침대 전국 대리점, 직영점 및 본사 고객감동센터에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