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별자리운세 9월 30일 : 참는 자에게 복이…[아주동영상=오늘의 운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낙규 기자
입력 2018-09-30 12: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일요일 별자리운세 9월 30일 : 참는 자에게 복이…[아주동영상=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9월 30일, 오늘의 운세, 행운의 Tip, 아주동영상]

 

 

일요일 별자리운세 9월 30일 : 참는 자에게 복이…[아주동영상=오늘의 운세]


1.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9월 30일 : 슬럼프 극복…
이제 서서히 기지개를 켜야 하는 날입니다. 그간 슬럼프를 겪었다면 오늘부터는 원기가 회복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듣고, 이를 당신의 생활에 적용시켜 보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오늘은 이성을 찾기에 조금 힘이 부족합니다. 억지로 이성을 찾으려 하면 오히려 상처만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진가를 알아봐주는 사람을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물고기 자리의 사람과 함께 하면 행운이 따릅니다. 재물운이 좋은 때이니 무엇을 해도 손해를 보지는 않을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어느 정도 베풀면서 살면 나중까지 힘이 될 것입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11시 
행운의 물건 : 마스크팩
행운의 장소 : 내 방
행운의 색상 : 적자색
 
 

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9월 30일 : 참는 자에게 복이…
바깥 나들이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가족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스스로를 돌아보면서 차분하게 지내는 것이 상책인 날입니다.

누군가를 향하여 손을 내밀기보다는 당신에게 손을 내미는 누군가를 붙잡도록 하세요. 특히 여성분이라면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보다는 당신을 사랑해주는 사람과 함께 할 때 기분이 좋아집니다.

돈과 관련하여 실망을 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어느 정도 돈에 초연한 자세를 갖는 것이 좋겠네요. 너무 큰 기대를 하지도 말아야 하며, 실망한 기색을 너무 적나라하게 내보이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1시
행운의 물건 : 팔찌
행운의 장소 : 집
행운의 색상 : 네이비블루

 
3.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9월 30일 : 어째서 우울한 거냐…
머리가 무거워지는 날입니다. 해야 할 일을 확실하게 끝맺음 하지 못하니 쉬고 있어도 쉬는 것 같지가 않습니다. 머리가 무거우니 마음도 울적하고 괜스레 감상적이게 되네요.

과거에 대한 집착을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싱글인 분의 경우 과거의 사람이 당신에게 다시 연락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끊긴 인연은 억지로 붙인다고 해서 될 일이 아닙니다.

재물운은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편입니다. 그동안 본 손해를 어느 정도 복구할 수 있는 날입니다. 주관을 가지고 움직이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보다 한 발 앞서 손을 내밀어야 이득입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10시
행운의 물건 : 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황록색
 


4.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9월 30일 : 실수를 만회하라…
그간 당신이 저지른 실수들을 만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건망증 때문에 고생을 하게 되겠지만 곧 당신의 진가를 발휘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니 너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의 마음이 원하면 그때 움직이도록 하세요. 친구의 요청에 못 이겨 이성을 만나는 자리에 나가면 괜스레 피곤하기만 합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에는 난관을 헤쳐나갈 힘이 만들어지는 날입니다. 두 사람 사이의 관계가 더욱 견고해지는 날이 될 듯하네요.

재물운은 최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를 생각하든 그 이상으로 수입이 생기는 시기로 보여집니다. 행운도 따르니 경품 행사 같은 곳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1시
행운의 물건 : 비타민음료
행운의 장소 : 고속도로
행운의 색상 : 자주색

 
5.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9월 30일 : 유쾌한 경쟁…
여러가지로 기쁜 일이 많이 발생하는 날입니다. 커다란 행운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몸과 마음의 컨디션이 최상입니다. 당신 뿐만 아니라 주변에 기분 좋은 바이러스를 퍼뜨리게 될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조금은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상대방과 자신의 능력을 비교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싱글인 분은 괜찮은 연애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한 친구가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누군가와 돈을 가지고 하는 내기를 하게 되면 백전백승하게 될 것입니다. 주변 사람이 곤경에 처해 있는 것을 보면 금전적인 도움을 주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덕이 쌓이는 계기가 될 것이니까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낮12시
행운의 물건 : 잡지
행운의 장소 : PC방
행운의 색상 : 베이지
 
 

6.[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9월 30일 : 고집과 자신감…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 사소한 스트레스들이 걱정되는 날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 속에서는 집요한 고집과 자신감이 생기게 되어, 오기로라도 스트레스를 잠재우게 될 것입니다.

당신과 비슷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성을 만나도록 하시는 게 좋습니다. 당신과 다른 사람과는 약간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만남의 주기를 조금 넓혀보세요. 오히려 안 보게 되면 서로에 대한 사랑을 절실하게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쪼들리는 것은 아닌데, 엉뚱한 일에 돈을 쓰게 될 수 있습니다. 계획적으로 돈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분에 따라 지갑을 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7시
행운의 물건 : 보조배터리
행운의 장소 : 펜션, 리조트
행운의 색상 : 연보라

 

7.[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9월 30일 : 묘한 꿈, 신비한 일…
묘한 꿈을 꾸는가 하면 신비스러운 일들을 경험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막연한 기분이나 몽롱한 분위기에 사로잡히니 어딘지 현실로부터 동떨어져 있는 느낌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와 조금 멀어지는 느낌이지만 그렇다고 이별의 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이성과 만나도록 하세요. 당신의 매력을 상대방이 쉽게 알아차리게 되는 날입니다.

직장운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당신의 눈높이를 너무 낮출 필요가 없습니다. 학생이라면 아르바이트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놀 때 일을 하게 되면 그만큼 수입이 좋아지니까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10시
행운의 물건 : 1회용밴드
행운의 장소 : 미술관, 전시장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8.[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9월 30일 : 계획적인 놀이…
즐거운 일들도 많고 몰랐던 것들도 새롭게 알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놀게 되는 시기인데, 이때 리드하기 위해서는 나름 놀이에 대하여 대비를 하는 게 좋겠습니다.

연애는 적극적으로 시도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금 창피하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서 보세요. 의외로 쉽게 일이 풀리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은근하게 돈이 들어오게 되는 날입니다. 확 불어나지는 않겠지만 조금씩 지갑이 차오르게 됩니다. 다만 분위기에 휩쓸려 돈을 쓰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미리 생각하고 있던 지출이 아니라면 가급적 피하도록 하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6시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종교시설
행운의 색상 : 라이트그린

 

9.[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9월 30일 : 계획대로 착착!!
누군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날입니다. 모든 것을 혼자 처리하려 하지 마시고, 주변 사람과 함께 하면 더욱 좋습니다. 특이한 상황 앞에 놓일 수도 있는데 당신에게 유리한 상황입니다.

커플인 경우 상대방의 마음이 상하지 않도록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당신에게 상처를 받은 상대가 딴마음을 먹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이성으로부터 헌팅을 당할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경제적으로 약간 쪼들리기는 하지만 심각한 정도는 아닙니다. 잠깐의 난관만 지나게 되면 다시금 좋은 상황이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베풀면서 살아도 큰 문제가 되지 않는 날이네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8시
행운의 물건 : 모자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스칼렛

 
10.[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9월 30일 : 의욕과 신념으로…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무엇이든 시작하기에 늦은 시간이란 것은 없습니다. 다시 한번 주먹을 불끈 쥐고 적극적인 태도로 새출발을 감행해도 좋습니다.

커플인 경우 서로 아무것도 아닌 일로 고집을 피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만큼은 당신이 져주도록 하세요. 가끔은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기도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이성을 찾기 보다는 당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재물과 관련하여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너무 돈을 쫓고 있다는 인상을 주면 사람의 전체적인 인상이 안 좋아 보일 수 있습니다. 사람 있고 돈이 있는 것이지 돈이 있고 사람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2시
행운의 물건 : 교통카드
행운의 장소 : 산책로
행운의 색상 : 브론즈

 
 
11.[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9월 30일 : 잔소리는 금물…
당신에게 그리 나쁜 날은 아닙니다. 하지만 엉뚱한 생각이 많아지는 날이기도 하네요. 게다가 가까운 사람들에게 잔소리를 하게 될 수도 있는데 이때문에 조금은 따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우연하게 만난 사람과 인연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차림새에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커플인 분의 경우 둘 사이가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는 날입니다.

말실수가 돈의 지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것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돌릴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을 아끼는 것도 좋지만 사용해야 할 때에는 사용해야 합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2시
행운의 물건 : 케이크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연지색
 


1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아주동영상]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9월 30일 : 편견은 금물…
쓸데없는 편견으로 사람을 대하면 손해를 보게 되는 날입니다. 상대의 진면목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한 법입니다. 당신의 사람 보는 눈을 너무 철썩 같이 믿지 마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자신과 비슷한 스타일 보다는 자신과 다른 스타일에서 상대를 찾아보도록 하세요. 또한 너무 외향적인 사람보다는 어느 정도 내성적으로 보이는 사람이 당신에게 어울릴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좋아지는 날입니다. 이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물건을 구매해도 좋은 날입니다. 하지만 한꺼번에 돈을 지불하는 것은 좋지 않으며, 할부로 사는 것이 유리할 수 있겠네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0시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공원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9월 30일, 오늘의 운세, 행운의 Tip, 아주동영상
 
 
 

※ 운세 콘텐츠는 운세 전문 사이트 '산수도인'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