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생애주기에 맞춰 금융상품에 가입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8-09-18 1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생애주기에 맞춘 상품을 18일 출시했다.

급여를 받는 손님을 위한 '급여하나통장'과 '급여하나월복리적금', 노년∙은퇴기 손님을 위한 '연금하나통장'과 '연금하나월복리적금', 고정적인 급여가 없는 손님을 위한 '주거래하나통장'과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 등 총 6종이다.

먼저 '급여∙연금∙주거래하나통장'은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 가능한 수시 입출금 통장이다.

급여하나통장은 만35세 이하 급여이체 손님에게 100만원 한도까지 연 1.5%의 청년직장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연금하나통장 역시 연금이체 손님을 대상으로 100만원 한도까지 연 1.5%의 우대금리를 준다.

이체 실적에 따라 KEB하나은행 자동화기기 및 온라인 이체수수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수수료 면제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급여∙연금∙주거래월복리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라면 3개의 상품 중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가입기간은 1년, 2년, 3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분기당 15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18일 기준 1년제 연 1.4%, 2년제 연 1.5%, 3년제 연 1.7%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최대 연1.3%의 우대금리를 더하면 최고 연 2.7~3.0% 수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기간 중 일부 해지도 가능하다. 특히 결혼, 주택구입 등 특별중도해지 사유로 해지할 경우 약정된 기본금리 전액을 제공한다. 최대 3회까지 자동 재예치도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