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마스, 중국과학원과 ‘블록체인기술교류 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09-17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젠틀마스가 중국과학원 당산과학발전연구원 중한지속가능발전연구센터와 지난달 30일 블록체인기술교류 MOU를 체결했다. [젠틀마스]
 

블록체인 플랫폼 전문기업 젠틀마스가 중국과학원 당산과학발전연구원 중한지속가능발전연구센터(이하 중국과학원)와 지난달 30일 블록체인기술교류 MOU를 체결, 중국시장 진출을 가시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젠틀마스와 중국과학원은 이번 MOU를 통해 블록체인과 모바일게임 관련 연구 및 인력교류, 지식정보교류 등 제반 영역에서의 교류를 활성화해 젠틀마스 블록체인 플랫폼의 중국 진출에 공동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 지식재산권 관련 연계 및 투자유치, 블록체인과 모바일 게임 프로그램 분야 중국시장 진출을 협력해 상호 성장·발전을 도모하고 산업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신현일 젠틀마스 총괄이사는 “중국에서 최근 블록체인 플랫폼의 성장이 가시화되고 있다. 지난주 제주에서 열린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에서 소개된 다홍페이는 중국 블록체인의 시작이다”며 “앞으로 무한 성장이 기대되는 중국에서의 블록체인 플랫폼 시장을 중국과학원과 협력해 큰 성과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자산을 등록, 전송, 교환할 수 있는 블록체인의 중국시장 진출을 앞둔 젠틀마스는 중국 당산 고신기술상용화센터와도 MOU를 체결, 블록체인과 모바일 게임의 중국시장 상용화 및 시장 개척에 협력하기로 했다.

젠틀마스는 중국 당산 고신기술상용화센터에 젠틀마스 중국사무소도 개설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