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 '미스터 션샤인' OST 황금 라인업 합류…16일 '정인(情人)'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9-13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젤리피쉬 제공]


걸그룹 구구단 및 유닛 세미나 등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세정이 tvN ‘미스터 션샤인’ OST에 합류한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열세 번째 OST인 세정의 ‘정인(情人)’ 음원이 오는 16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정인(情人)’은 비극적인 시대상 속에서 다른 운명으로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항상 함께하길 바라는 남녀주인공 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의 애달픈 모습을 그린 곡이다.

이번 OST는 피아노와 보컬의 미니멀한 구성으로 애틋한 감정을 담담하게 담아내었다. 여기에 세정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두 주인공의 애절한 상황에 더욱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그대 맘이 나와 같다면 그대 맘이 날 원한다면, 나를 바라봐 줘요’, ‘내 걱정은 말아요, 나 혼자 아파하는 그 일은 좀 쉬워요’ 등과 같은 애틋한 가사가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져 잔잔하게 감성을 건드릴 것으로 보인다.

세정은 구구단의 메인 보컬이자 안정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 ‘미스터 션샤인’ OST를 통해 차세대 OST 강자로 발돋움 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 밤 9시 방송된다. 더불어 드라마의 열세 번째 OST인 세정의 ‘정인(情人)’은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