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목사에게 성추행을? SNS '#Respect Ariana' 운동…목사 "우연히 일어난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9-03 07: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목사 개인 SNS 비공개 전환

[사진=라이브 영상 캡처]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목사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비난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지난달 31일 아리아나 그란데는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의 침례교회 그레이터 그레이스 템플에서 엄수된 '솔의 여왕(Queen of Soul)' 어리사 프랭클린 장례식에 참석했다. 

문제는 찰스 H.엘리스 3세 목사가 추모곡을 부르는 아리아나 그란데를 팔로 감싸는 과정에서 손이 허리가 아닌 그보다 위인 가슴 부위를 접촉한 것. 해당 모습은 많은 외신에 의해 공개됐고, 이 사진을 본 팬들이 엘리스 목사의 행동을 지적하며 SNS에서는 '아리아나를 존중하라(#Respect Ariana)'는 해시태그 운동이 열리기도 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엘리스 목사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진정으로 아리아나와 그녀의 팬들, 히스패닉 공동체에 사과드린다"면서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는 "장례식 행사에 나온 퍼포머(출연자)들은 남자이건, 여자이건 모두 껴안아줬다. 그런 과정에서 부적절한 접촉이 우연히 일어난 것"이라고 해명했다. 

특히 아리아나 그란데의 이름으로 "내가 (장례식) 프로그램에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이름을) 봤을 때, 처음엔 타코벨의 새로 나온 어떤 것(메뉴)인 줄 알았다"고 농담한 것에 대해서도 사과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