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전국 8개 주요 도시 순회 ‘찾아가는 입학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18-08-28 16: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동대 전경. [사진=한동대학교 제공]


한동대학교는 오는 30일 인천, 순천을 시작으로 9월 6일 대구, 청주까지 8개 도시에서 ‘2019학년도 한동대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동대 교수와 입학사정관들이 참석, 대학 소개와 더불어 입학전형에 대해 안내한다.

또 지난해 입시 결과 분석 자료와 2019학년도 전형 주요 사항 및 관련 정보를 제공, 설명회를 찾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1:1 개별 상담 시간을 가진다.

자세한 지역별 일정은 8월 30일 인천 및 순천, 8월 31일 서울 및 전주, 9월 1일 수원 및 광주, 9월 6일 대구, 청주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참석할 수 있다.

한편, 한동대는 수험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위한 수도권 지역 입학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9월 3일부터 7일까지 한동대 서울사무소(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진행되며 한동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한동대는 신입생 전원을 무전공 무학부로 선발하며 학생들은 2학년 진학 시 성적과 관계없이 원하는 전공을 자유롭게 복수로 선택한다. 설명회 장소와 자세한 사항은 한동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춘 입학처장은 "이번 전국 주요 도시 순회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정확한 입시 정보를 전달하고 본교 지원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2019학년도에도 우리 대학교는 수능 최저학력기준을 적용하지 않고 제출 서류를 간소화해 학생 부담을 낮추고 공교육 정상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