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쉬업엔젤스, '쫄지마 창업스쿨 2018' 시즌2 개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8-28 0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블록체인·콘텐츠·커머스·미디어·브랜딩 등 각 분야 전문가들 참여

[사진=매쉬업엔젤스]

매쉬업엔젤스는 스타트업 맞춤형 창업 교육 프로그램 '쫄지마 창업스쿨'이 다음달 3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30분 마루180에서 진행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예비 창업자와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콘텐츠, 커머스, 미디어, 브랜딩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사례와 실무 위주의 강의로 경험과 노하우를 전한다.
 
이희우 언블락 대표의 ‘블록체인과 토큰 이코노미’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 이승규 이사의 ‘콘텐츠 비즈니스 심화과정’, 해움특허법인 이준 변리사의 ‘스타트업 지식재산권 보호 전략’, 윙블링 최재영 대표의 ‘SNS 및 멀티채널 광고분석과 콘텐츠 설계’ 등의 강의가 준비돼 있다. 

강의를 마련한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는 “하반기에는 실무 위주로 창업스쿨을 준비했다”라며 ”창업을 준비하거나 사업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자들이 성공으로 가는 데 팁을 얻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택경 매쉬업엔젤스 대표 파트너는 "선배 창업가와 비즈니스 실무자 출신의 강사분들을 모시고 실무경험 위주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초기 스타트업들의 시행착오를 줄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강의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산나눔재단이 후원하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매쉬업엔젤스'와 스타트업 토크쇼 '쫄투'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창업과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