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항공∙호텔도 특가 예약 시작...실시간 가격비교 가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8-28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모두투어·익스피디아 등 주요 여행서비스와 협력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원더항공·원더호텔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와 호텔 가격비교를 서비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연차휴가 한도가 부족한 직장인들의 현실을 반영해 2박3일, 3박4일 등 짧은 기간 단위의 특가 항공권을 집중적으로 추천한다. 호텔 역시 다수의 특가와 항공 구매자 전용가격 상품을 확보, 직장인들의 여행경비 부담을 크게 줄인다.

원더항공은 노랑풍선, 모두투어, 롯데JTB 등 주요 여행사들과 협력해 특가 항공권을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검색결과에 해당 기간 주변 공항에 도착하는 최저가 항공권도 함께 보여준다.

각각 여행사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으며 여기에 추가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여행경비를 더 아낄 수 있다.

원더호텔 역시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 글로벌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위메프에서 실시간으로 가격을 비교하고, 곧바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원더항공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가, 내국인 전용 특가 등 다양한 추가적인 특가할인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전윤주 위메프 여행제휴팀장은 “고객들은 위메프 하면 특가를 떠올린다”며 “원더항공과 원더호텔 서비스에 위메프의 특가 노하우를 접목해 고객들의 여행경비 부담을 줄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