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의 롱패딩 패션' 네파, FW 컬렉션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8-23 0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뉴욕 도심 속 감각적 스타일링 미스트·네이비 컬러 네파 FW 컬렉션

[사진= 네파 제공]



네파가 2018년 가을∙겨울(F/W) 컬렉션을 런칭하며, ‘시네마틱 저니’(Cinematic Journey) 컨셉 아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한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 손꼽히는 여배우 전지현과 함께 올 가을과 겨울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끌어갈 세련되고 우아한 윈터룩을 선보였다. 전지현은 화보 속에서 마치 파티에 가는 듯한 하늘하늘한 원피스는 물론 시크함이 돋보이는 셔츠와 팬츠를 네파의 롱패딩과 함께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의 수준을 한층 끌어 올렸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화보 속 전지현이 착용한 프리미엄 롱패딩의 컬러다. 네파는 다양한 컬러의 롱패딩을 공개했는데 이중 미스트와 네이비 컬러를 주력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롱패딩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아웃도어룩이 캐주얼한 라이프스타일을 넘어 보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패션의 도시 뉴욕에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여 표현하였다” 며 “올 가을∙겨울 트렌드를 리드할 미스트와 네이비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네파의 롱패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