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태선, '잔망美' 터지는 비하인드 영상 공개

최송희 기자입력 : 2018-08-18 00:10수정 : 2018-08-18 00:10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태선이 ‘잔망’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17일 이태선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신스틸러 이태선의 비하인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이태선은 귀여운 잔망미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시선을 빼앗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이태선이 연기하는 엉뚱한 영혼의 소유자 유진의 꿈을 현실로 이루어진 맥주집 베를린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태선은 그동안 감춰왔던 센스 있는 입담과 웃음을 유발하는 제스처로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기도.

총 세 개의 미션을 성공해야만 베를린을 소개할 수 있는 상황. 미선을 전달받은 순간 이태선은 당황한 기색을 내비쳤으나, 이내 언제 그랬냐는 듯 최선을 다해 미션을 수행해 한층 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이태선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도 형형색색의 개성을 보여주고 있다. 때로는 믿고 속내를 털어낼 수 있는 듬직한 버팀목의 모습을, 때로는 귀여운 애교도 서슴없이 부리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는 모습 등 그만의 밝은 에너지로 브라운관을 가득 물들이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이태선의 향후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