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응원" 이시영부터 이동휘까지…'목격자' 김상호 지원 나선 소속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8-17 15: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화이브러더스코리아 제공]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소속 배우들이 ‘역대급’ 지원사격에 나섰다. 배우 김상호를 응원하기 위해 애정 어린 홍보에 나선 것.

17일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소속 배우 이시영, 이다희, 이동휘, 최태준, 오연아, 한선화, 박세완, 정다빈, 유승목, 김주현, 지윤호, 무진성은 영화 ‘목격자’ 관람 독려샷을 공개, 소속사 선배인 김상호를 응원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배우들은 목격자 홍보 스티커와 모자를 들고 좋은 기운을 듬뿍 담은 미소부터 파이팅을 외치는 포즈, 목격자를 지목하는 포즈 등 각기 다른 응원으로 독려샷을 남겼다.

이시영은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긴 응원미소를 발산 했으며, 이다희는 재치와 센스 넘치는 목격자 지목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동휘, 최태준 역시 선배 김상호 응원에 나섰으며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유승목, 오연아, 한선화, 김주현, 무진성, 지윤호, 정다빈은 독려샷 뿐만 아니라 ‘목격자’ 시사회에 참석해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한편, 김상호는 극 중 목격자를 반드시 찾아내야만 하는 형사 '재엽' 역을 맡아 기존 형사 캐릭터와 차별성을 지닌 캐릭터를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소화해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목격자’는 지난 15일 개봉했으며, 현재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등 절찬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