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제로투세븐, 알퐁소 FW컬렉션 출시

이규진 기자입력 : 2018-08-10 18:01수정 : 2018-08-10 18:01

[사진= 제로투세븐 제공]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alfonso)가 2018 가을겨울(F/W)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0세부터 5세를 위한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의 F/W 컬렉션은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함’과 ‘가성비’를 한층 강화했다.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함으로 상반기 높은 인기를 얻었던 ‘두배 편안한 쫄바지, 골지티’를 지속해서 전개한다. 또한, 기능과 디자인은 더하고 가격의 부담은 줄인 ‘착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심플한 디자인과 모노톤 컬러의 데일리웨어를 선보이는 ‘컬러스(colors)’ 라인은 더욱 편안한 소재와 함께 그래픽 티셔츠, 저지 팬츠 등 활용도 높은 기본 코디용 단품을 출시한다. 인마이포켓 티셔츠, 블록놀이 맨투맨 티셔츠 등 유니크하고 심플한 그래픽을 적용한 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알퐁소 마케팅 담당자는 “FW 시즌에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편안한 핏과 활동성을 고려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우수한 디자인, 차별화된 소재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성비 높은 실속형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