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베스트티앤씨, 결제시스템 파트너십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07-24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간소화된 결제 솔루션 제공

권관식 베스트티앤씨 대표(왼쪽)와 한충근 한국후지쯔 상무가 지난 23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후지쯔 제공]


한국후지쯔는 지난 23일 부가가치통신망(VAN) 서비스기업인 베스트티앤씨와 스마트 토큰 결제시스템 관련,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스마트 토큰 결제 시스템은 일회성 카드 정보를 이용한 카드 결제 기술로, 카드 번호를 토큰으로 대체하는 방식이다. 카드번호 16자리 중 앞의 6자리만 빼고 나머지에는 일회성 번호를 부여하기 때문에 가맹점에 신용카드 정보가 남아있지 않아 높은 보안체계 구축이 가능하다.

지난 7월 21일부로 IC단말기 전환 유예기간이 종료되고, 포스(POS) 프로그램 KTC 인증 및 인증 결제 단말기 사용이 의무화 되면서 영세 및 중소 가맹점의 비용부담이 상승했다. 양사는 협업을 통해 간소화된 IC결제 솔루션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한국후지쯔는 이번 제휴로 점포솔루션 패키지 엑스코스모스(XCOSMOS) 및 의료정보시스템 패키지 지메인 케이에프(EGMAIN-KF), 베스트티앤씨의 토큰 서비스를 접목해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한충근 한국후지쯔 BAS사업본부장 상무는 “대형프렌차이즈 사업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협력모델을 만들어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