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성 스폰서 제의 폭로…43세 재일교포 사업가라는 사람이 보낸 글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7-20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또 오면 바로 아이디 공개합니다" 경고

[사진=구지성 인스타그램]


방송인 구지성이 자신에게 온 스폰서 제의를 폭로했다. 

19일 구지성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에게 온 DM(쪽지) 메시지 내용을 캡처해 게재했다. 캡처에는 '안녕하세요. 43살 재일교포 사업가입니다. 혹시 장기적으로 지원 가능한 스폰서 의향 있으시다면 한국에 갈 때마다 뵙고 지원 가능합니다. 실례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라고 적혀있다. 

이 글을 올린 구지성은 "신체의 어느 부분이 온전하지 못하거나 모자란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ㅂㅅ. 이분 말고도 보낸 분들 다 보고 있죠? 이런 거 또 오면 이제 바로 아이디 공개합니다"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여자 연예인에 대한 스폰서 제의 폭로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6년 타히티 멤버 지수는 "이런 메시지 굉장히 불쾌합니다. 여러 번 이런 메시지를 보내시는데 하지 마세요. 기분이 안 좋네요"라며 메시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자신을 스폰서 브로커라고 소개한 A씨는 지수에게 '손님 한 분이 지수 씨의 극성팬이다. 그분도 지수 씨랑 나이가 비슷해서 20대 중반이다. 그분께서 지수 씨를 틈틈이 만나고 싶어 하는데 생각 있으면 꼭 연락 달라. 지수 씨는 한 타임당 페이 충분히 200~300만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제안했다. 하지만 지수가 답을 보내지 않자 A씨는 재차 '제발 부탁드린다. 페이 좋고 다 맞춰드리겠다. 비밀 절대로 보장하고 손님 한 분과만 만남 부탁드린다'며 거듭 메시지를 보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