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16주년, 창간 11주년 아주경제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영화가 소식] 사카구치 켄타로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 롯데시네마서 단독 개봉

최송희 기자입력 : 2018-07-13 09:55수정 : 2018-07-13 09:55

[사진=영화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 메인포스터]

일본 인기배우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영화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가 지난 11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했다.

영화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켄지가 우연히 아무도 없는 극장에서 흑백 고전 영화에 나오는 여주인공을 동경하다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는 지난 3일 내한해 쇼케이스, 무대인사 등 2일간의 짧은 내한 일정 동안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국내 팬들을 만난 바 있다.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라이브를 포함한 전국 6개 중계관과 카카오 TV를 통해 생중계된 츄잉챗은 최초 해외 스타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

영화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24일까지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주차별로 해외 오리지널 포스터와 국내 로맨틱 포스터를 증정한다. 또한, 25일까지 영화를 2회 이상 관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카구치 켄타로가 사인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프래스킷과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원작도서, 사카구치 켄타로 사진집 「25.6」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영화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