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숙소·액티비티 '하이브리드' 시장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7-10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힐튼, 하얏트, 히든클리프 등 수영장으로 유명한 전국 호텔 30여 곳 엄선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캐리비안베이와 손잡고 최저가로 구성된 단독 상품을 내놓는다. 숙소나 액티비티를 예약하면 교차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종합숙박 앱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이용 경험을 확대하는 ‘숙박해도 액티비티해도 1만 원 쿠폰세트 모두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숙소를 예약한 모든 사용자는 '액티비티' 1만 원 할인 쿠폰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액티비티 예약자는 1만 원 '숙소' 쿠폰세트가 생긴다. 2만 원 이상 결제자 전원이 대상이다.  

또 여기어때는 오는 22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오후권 1+1과 종일권, 또는 종일권+구명조끼(무료 대여)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상품 구매 후 골드시즌(7월7일~8월26일) 이용 당일 에버랜드 오후 무료 자유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즐기는 호텔 특가전도 준비했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은 인기 호텔 성수기 특가전을 연다. 서울, 전라, 부산, 제주지역 호텔 20여 곳을 특가에 내놓는 행사다. 히든베이 호텔, 서귀포 KAL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마레몬스 호텔,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등 인기 호텔을 망라했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야외 수영장과 인피니티풀로 유명한 전국 호텔·리조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서울을 비롯해 인천과 경기, 부산, 경상, 강원, 제주지역 호텔 및 리조트 30여 곳을 엄선해 최저가 예약을 지원한다. 도심 랜드마크 호텔로 알려진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힐튼 경주, 힐튼 부산, 그랜드 하얏트 인천 등이 참여한다. 이 외에도 프래밀리 풀빌라&호텔, 가평 W지우리조트,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등 자연 속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는 럭셔리 호텔, 리조트가 이름을 올렸다. 레이트 체크아웃, 2인 음료 이용권, 튜브 이용권 등 숙소별 혜택도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