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차닭물쫄면’ 맛있게 먹는 나만의 비법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7-09 17: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달 10일까지 ‘띵작 공모전’ 개최…금상에 100만원 상금 수여

김가네가 다음달 10일까지 신메뉴 ‘차닭물쫄면’과 함께하는 ‘2018 김가네 띵작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김가네 제공]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김가네는 다음달 10일까지 신메뉴 ‘차닭물쫄면’과 함께하는 ‘2018 김가네 띵작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1525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제는 김가네 띵작(명작)인 ‘차닭물쫄면’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글, 사진, 영상 중 택일해 창의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띵작은 인터넷 게시판 등에서 '명작'이라는 뜻으로 쓰이며, 글자 모양이 비슷하다는 점으로 재미있게 적은 것에서 비롯된 신조어를 말한다.

차닭물쫄면은 기존의 비벼먹는 쫄면을 탈피해 시원하고 새콤한 육수를 접목한 신개념 쫄면으로, 칼로리가 낮은 닭가슴살을 고명으로 올려 여름철 다이어트 고객도 즐기기 적합하다고 김가네 측은 소개했다.

공모전 응모방법은 김가네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영상의 경우, 유튜브에 업로드 후 링크주소를 첨부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주제의 표현력 △작품의 완성도 △창의성 등이며, 영상작품 출품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수상자 발표는 내달 20일 김가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가네는 공모전 수상자에게 금상 100만원, 은상과 동상에게는 각각 30만원, 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