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알뜰한 휴가 위해 챙겨야할 '필승 카드'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7-03 1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직장인 A씨(34)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예산안 짜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 여름 휴가를 분명히 비슷한 시기에, 심지어 같은 지역으로 다녀온 회사 동기와 총 사용 금액에서 크게 차이가 났기 때문이다. 

이같은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신용카드사가 여름 휴가철에 꼭 맞는 혜택을 담은 카드 및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여름 휴가를 떠나기 전, 예산안 필승 카드를 지갑에 챙겨보자.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는 해외이용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롯데카드 아임 욜로(I’m YOLO)’ 카드를 출시했다.

우선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2%를 할인해준다. 그리고 마스터 브랜드의 공항라운지 이용 서비스인 ‘라운지키’가 탑재돼 전세계 공항라운지에서 본인 및 동반자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동반자 1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통합 연 2회 한정이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는 M포인트를 통한 여행 혜택을 준비했다.

다음 달 19일까지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을 이용하면 상품 별로 다양한 할인과 함께 10% M포인트 결제 혜택이 주어진다. 또, 그랜드하얏트 인천과 인터불고 EXCO 호텔 이용 시에는 금액의 20%를, 금호리조트에서는 1박당 1만 M포인트를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부산 여행객을 위한 M포인트 외식 혜택도 있다. 부산의 주요 지역인 서면과 해운대, 달맞이길에 위치한 레스토랑 130여곳에서 20%가 M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사진=비씨카드 제공]


비씨카드는 '여행엔 비씨'를 선보였다. 

먼저 ‘9만9000원 세계일주’는 매월 해외 인기노선을 대상으로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에게 항공권을 9만9000원 특가에 판매한다. 응모는 매월 첫 번째 월요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국제선 항공권 최대 13%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비씨투어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일정과 도시를 선택 후 비씨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상시 최대 13%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제공한다. 비씨투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에는 발권수수료도 면제해준다. 모든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다음 달 말까지 전국 32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대표적으로 캐리비안베이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본인 입장권을 최대 50%, 동반 1인 입장권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오션월드의 경우 본인 포함 4인까지 주중에는 30%, 주말과 공휴일에는 20%가 할인된다. 롯데워터파크에서는 전월 결제 실적이 20만원 이상이면 본인은 50%, 동반 3인은 4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수수료 혜택에 특화된 비바(VIVA)+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먼저 지난달 카드 사용금액 및 이용횟수에 관계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건당 0.5 달러의 해외이용수수료와 이용금액의 1%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면제한다. 또한 KEB하나은행 결제계좌를 이용하는 고객은 해외 ATM기에서 현금 인출 시 건당 3 달러의 해외인출수수료를 면제받는다.

우리카드는 올해 말까지 호텔 예약사이트인 ‘호텔스닷컴’에서 예약 및 결제를 하면 최대 8%까지 할인해준다.

단,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연결된 링크를 통해서 접속 및 프로모션 코드 ‘VISA8’을 입력 후 결제해야 한다. 같은 곳에서 동남아시아, 국내 및 일본, 중국 및 대반, 유럽, 미국 등의 특가 대상 호텔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