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 한여름에 사야 싸다" 패션업체, 선구매 프로모션 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6-21 14: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이렉트 포켓’ 혁신적인 기능성 디자인으로 승부한다 ‘프로젝트엠 맥시멈 벤치파카'

  • 코오롱스포츠의 주요 다운 제품 8만원 저렴한 가격에… ‘2018 다운 페스티벌’

[사진= 코오롱스포츠 제공 ]

패션업계는 한여름부터 롱패딩 판매에 나섰다. SPA 브랜드부터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앞다투어 2018 겨울 시즌 신상품의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머렐(Merrell)은 지난 해 완판 아이템 다니엘헤니 벤치다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8년형 신제품을 시즌에 앞서 선보인다. 머렐은 겨울시즌에 출시되는 롱패딩 신제품의 일부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판매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시즌에 구매할 때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는 것은 물론, 하반기 롱패딩 트렌드를 미리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역시즌 판매를 통해 전국 머렐 매장에서 8월까지 다니엘헤니 벤치다운 2종을 정가 39만원에서 약 40% 할인된 금액인 23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가격 할인과 동시에 사은품 및 쿠폰도 증정한다. 성인용 다운 구매 시 머렐의 기능성 티셔츠 3장을 선물로 제공하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입는 패밀리룩을 위해 성인용과 아동용을 세트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에 인증한 고객에 한해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머렐은 2018 FW 롱패딩 물량을 대폭 확대할 예정이며, 스타일 수 또한 지난 4종에서 총 16종으로 대폭 늘릴 방침이다. 특히 기존 남녀 공용 제품과 함께 여성 전용 제품과 키즈용을 추가로 선보이며, 한층 다채로운 롱패딩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머렐 관계자는 “지난 해 주력 제품인 다니엘헤니 벤치파카 완판을 기념하여 여름에 겨울제품을 구매하려는 얼리버드 소비자들을 위해 2018년 일부 롱패딩 신상품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며, “2018년형 다니엘헤니 롱패딩은 지난 제품보다 보온성과 활동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더욱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18 업그레이드된 맥시멈 벤치파카 출시를 기념하여 선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21일부터 7월 15일까지 전국 프로젝트엠 매장과 자사몰에서 벤치파카 선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오리털과 거위털을 충전재로 하는 프로젝트엠의 ‘맥시멈 벤치파카’는 우수한 보온성뿐만 아니라 기능성 디자인을 추가한 점이 주목할 만 하다. 이번 시즌 가장 차별화된 기능성 포인트는 ‘다이렉트 포켓’이다. 기존 롱패딩 착장 시 최대 단점이었던 하의 포켓 사용의 어려움을 보완하고자 히든 지퍼를 통해 하의 포켓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 포켓’ 기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스포츠는 지난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주요 다운 제품을 8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 ‘2018 다운 페스티벌(DOWN FESTIVAL)’을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주자는 매 겨울 인기몰이 중인 ‘튜브롱’ 다운 재킷이다. 겉감과 안감을 동시에 만드는 방식의 튜브소재를 사용하고, 솜털 90% 이상의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복원력은 물론 보온성과 경량성까지 갖췄다. 튜브롱 선판매 기간은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는 남녀 경량다운 재킷 ‘레토’와 ‘발키리’ 선판매가 진행된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슬림핏 중간 기장 경량다운으로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입기 좋다.

이번 프로모션의 마지막 주자는 ‘뉴 헤스티아 롱’ 다운 재킷이다. 2007년 처음 출시돼 2015년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도심형 다운 ‘헤스티아’의 새로운 버전으로 겉감에 부드러운 촉감의 발수방풍소재를 사용해 눈, 비, 바람을 막아주고, 소매단 안쪽의 시보리 적용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선판매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다

신성통상에서 전개하는 국내 SPA브랜드 탑텐(TOPTEN10)에서 롱패딩 출시를 기념하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텐은 오는 31일까지 패션 전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롱패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지난 평창올림픽 굿즈로 이슈가 되었던 평창 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이다.

이번 시즌 더욱 새로워진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은 2017년 이슈 아이템이었던 ‘평창 롱패딩’의 제작사답게 우수한 가성비를 장점으로 내세웠다. 구스(거위털) 80/20의 충전재로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제품 아랫단의 옆트임과 겉면의 스트레치 소재 사용도 추가되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겉 원단에는 방수, 방풍 기능과 습기에 약한 거위털 보존에도 효과적인 라미네이트 가공이 추가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